airconditioninginstallation

요가의 계몽 8배 길

많은 사람들이 요가를 일종의 육체적 운동으로 여기는 반면, 요가는 영적 발달에서의 운동으로도 알려져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요가의 진정한 목표는 개인에게 내적 평화와 균형을 이룰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하는 것이라는 데 동의할 것이다. 이러한 고상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학생들은 익숙한 요가의 8배 길이 되도록 장려된다. 8배 경로는 야마, 니야마, 아사나, 프라나야마, 프라타하라, 다라나, 다하나, 다하나, 다하나, 다하나, 다하나, 삼하디 등 8개 분야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접선인 야마(Yama)는 학생들에게 도덕적인 관점에서 세상과 교제할 것을 충고하며, 실제로 다섯 가지 뚜렷한 요소로 분해된다. 첫 번째 원소인 아힘사는 제자에게 자신을 둘러싼 세상을 존중하라고 가르친다. 둘째 사티야는 자신과 타인에게 정직해야 한다고 가르친다. 셋째 아스테야는 다른 것을 훔치지 말라고 가르친다. 넷째, 브라마차랴는 어떤 형태의 셔츠룸 과몰입에 대해 충고한다. 다섯째인 아파리가라는 학생은 물질적인 것에 흐트러지지 않는 소박한 삶을 살도록 가르친다.

니야마, 즉 제2의 접은 자제의 길로 여겨지며, 3개의 뚜렷한 요소로 이루어져 있다. 제1원소인 쇼우는 학생들에게…을 가르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