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conditioninginstallation

베이비부머의 자아상

노령화된 베이비부머는 자기 이미지의 많은 파벌이 매일 변하는 것을 발견한다.Mid Life는 당신이 있는 그대로의 당신 자신을 받아들이는 지점이 된다.그것은 불쾌한 깨달음이 아니다.당신이 다른 사람보다 낫다고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은 마음, 자아, 마음과 육체의 만남에 가깝다.

일단 당신 자신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면 어떤 면이라도 바꾸거나 바꿀 수 있는 결정을 내릴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정말 대단한 일이다.만약 여러분이 육체적으로 좋아하지 않는 어떤 부분이나 여러분이 결코 가지지 않았으면 하는 습관이 있다면, 여러분은 이 용감한 장소를 그것에 대해 뭔가 할 수 있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당신은 마침내 당신의 생각이 당신이 누구인지 창조한다는 것을 이해하게 된다.그래서, 만약 할 수 있다고 믿는다면 할 수 있고, 할 수 없다고 믿는다면, 당신이 옳다는 것을 가르쳐준 그 작은 동요는 정말 사실이었다.우리는 새로운 것을 배우는 데 얼마나 오랜 시간이 걸리든, 혹은 우리가 그것을 최선을 다하든 상관 없다는 것을 깨닫는다.우리만 판단한다.다른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는 것은 쓸데없는 일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너무 바빠서 우리의 삶을 귀찮게 할 수 없기 때문이다.

베이비붐 세대는 우리 삶의 모든 측면을 바꾸기 시작한다.우리가 인천건마 우리의 삶을 바치고 싶을 때 우리가 가질 수 있는 자신감과 열정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