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를 성공시키는 방법.
존중하다
존중:고객의 가치, 우수성, 유용성 또는 중요성에 대한 인식.concept addresses the clients query, 이 사람 또는 업계가 나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판매 단계 전체에 걸쳐 다음과 같은 질문에 명시적으로 답변함으로써 존중을 표명할 수 있습니다.
이 시점부터, 이 주제를 여러분의 삶에 도입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작은 비밀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얼마나요?(고객이 귀사와 함께 업계를 통해 달성할 수 있는 매출 향상, 오버헤드 절감 등)
얼마나 빨리요?(구매자가 가치를 수집할 카지노커뮤니티 수 있는 시기)
얼마나 확신하는데?(구매자가 실제로 명시된 평가를 받을 수 있다는 증거)
구매자가 당신에게서 무엇을 추측할 수 있는지에 대한 의문이 없도록 구매자에게 규범을 제시합니다.델은, 2건의 주문 라이프 사이클로 15 %의 가격 삭감과 90%의 최종 가용성을 실현한 실적이 있습니다.
고객이 예상할 수 있는 기준은 무엇입니까?
고객이 스스로 평가를 추측하기 위해 작업하지 않아도 될 것으로 추측할 수 있는 평가를 고객에게 전달하는 것은 여러분의 일입니다.구매자가 수집할 수 있는 평가를 명시적으로 계산하지 않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