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자동차에 대한 소비자 보고서
대부분의 하이브리드 차량은 연비가 약간 개선되거나 프리미엄 성능에 거의 중점을 두지 않고 주행거리가 향상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이러한 설계를 검토할 준비가 되면 결정을 내리기 전에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Consumer Reports를 살펴보는 것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너무 많은 사람들이 하이브리드 축구중계 기술이 환경을 지원하면서 연료 절약을 의미한다고 확신하고 있으며, 기술에 대한 몇 천 달러가 실제로 투자 수익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면 실망할 수도 있습니다.소비자와 대화할 때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대한 보고는 차량과 의도한 목적에 따라 달라집니다.
도요타 프리우스는 1997년 처음 세상에 나왔을 때 시속 40~50마일의 경제성을 자랑했다.프리우스의 가솔린 엔진은 정지하거나 천천히 다이빙할 때 꺼지고 배터리로 구동됩니다.다른 많은 하이브리드 모델들은 일반 가스 엔진으로 계속 작동하며, 갤런당 마일을 낮추지 않고 추가적인 가속을 달성하기 위해 온보드 전기 모터의 힘을 사용합니다.하이브리드 자동차에 대한 소비자 보고서에 따르면, 차량은 다음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