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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작업 신청 방법

점점 더 많은 온라인 시장에서, 구직 신청은 종종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전자적으로 보내는 것을 의미한다. 일부 회사들은 그들의 웹사이트에 바로 온라인 신청서 양식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서 지원하고자 하는 직업을 선택하고, 업무 경험, 기술, 교육을 온라인 분야에 연결한 후, 버튼 클릭 한 번으로 이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온라인 신청 양식은 다른 양식과 다르며 다른 정보가 필요할 것이다. 예를 들어, 어떤 회사들은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두 가지 분야로 “복사하여 붙여라”고 요구한다. 다른 이들은 지원자들이 ‘직장 경험’ ‘교육’ 등 다양한 분야를 채워달라고 요청하기도 한다. 다른 이들은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제출하고, 동일한 취업 관련 정보가 필요한 필드를 작성해 줄 것을 요청하기도 한다.

회사가 가지고 있는 온라인 지원서의 유형에 관계없이 모든 정보가 한 분야 또는 다른 분야에 게시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특히 양식에서 이력서와 이력서를 별도로 작성하도록 요청하는 경우, 정보를 반복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정보는 온라인 데이터베이스에 자동으로 업로드될 것이며, 그곳에서 고용관리자들은 키워드를 찾을 것이다. 키워드가 많이 나올수록 좋다.

일부 기업들, 특히 큰 회사들은 온라인 지원서를 가지고 있지만, 다른 많은 회사들은 후보자들에게 그들의 지원 자료를 적절한 사람 또는 “hiringmanager@anycompany.com”과 같은 일반 고용주소에게 이메일로 보내달라고 요청하기만 한다. 여기, 주의할 필요가 있다.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는 반드시 고용관리사가 요청하는 대로 정확히 보내세요. 일부 고용주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별도의 문서(일반적으로 텍스트 전용 형식 또는 Microsoft Word 문서)로 첨부하는 것을 선호한다. 다른 고용주들은 자기소개서가 전자우편 본문에 있기를 원하지만 이력서는 별도로 첨부되어야 한다. 다른 사람들은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모두 이메일의 본문에 붙이는 것을 선호한다. 후자의 경우, 문서를 읽기 쉽도록 하십시오. 다소 복잡한 형식의 이력서는 전자우편 본문에 이식할 때 지저분해 보이는 경우가 많다. 모집자 베스 캠프에 따르면 “이력을 이메일로 보내면 서면 이력서처럼 보일 수 밖에 없다”고 한다. 이력서를 첨부파일과 이메일 본문 둘 다 보내라고 조언하고 싶다.” 이것은 가능한 포맷 실패의 가능성을 피하는 좋은 방법이다. 또 다른 방법은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전자적으로 보낸 다음 하드카피도 함께 보내는 것이다.

일부 구직자들은 이력서(및 기타 지원 자료)를 온라인에 올릴 목적으로 도메인 이름을 구입하고 자체 웹사이트를 만드는 것을 선택한다. HTML을 사용하여 이력서를 포맷하고 정적 웹페이지로 만들면 누구나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것만으로 이력서를 적절한 형식으로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러므로, 당신이 누군가 당신의 이력서를 보기를 원할 때마다 당신의 이력서를 우편으로 보내거나 이메일로 보내는 대신에, 당신은 단지 이해 당사자들에게 올바른 웹 주소를 줄 수 있고 그들은 그것을 스스로 찾을 수 있다. 당신의 이력서를 웹페이지에 올리는 것의 추가 보너스는 당신이 생각지도 못했던 채용담당자들과 고용주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는 것이다. 이력서를 더 쉽게 다운로드하기 위해, 당신은 PDF(휴대용 문서 형식)와 Microsoft Word 파일로 된 이력서의 복사본을 당신의 웹사이트에 포함시킬 수 있다.

불행히도, 당신의 이력서를 웹사이트에 올리는 데는 단점이 있다. 한 가지 단점은 여러분의 정보가 모든 사람들, 심지어 원치 않는 방문자들이 접근할 수 있게 된다는 것이다. 이 때문에 집 주소나 사회보장번호, 기타 개인정보를 절대 공개해서는 안 된다. 또 다른 단점은 모든 고용관리자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지는 않는다는 것이다. 이력서가 클릭 한 번으로 떨어져 있어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고용관리자들은 당신이 그것을 우편으로 보내거나 이메일로 보내는 것을 선호할 것이다.

지원 자료를 어떻게 보내는지에 관해서라면, 고용주의 명시적인 희망에 어긋나는 것은 현명하지 못한 일일 것이다. 예를 들어 복사 및 붙여넣기를 요청할 때는 첨부 파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어떤 회사들은 바이러스에 감염되는 것을 두려워하거나 호환 가능한 소프트웨어가 없기 때문에, 또는 단순히 문서를 여는 추가적인 단계에 방해받고 싶지 않기 때문에 첨부파일을 기피한다.

지원 자료를 조립하여 전자 메일에 넣을 때, 완료하기 전까지 “수신인” 필드에 입력하지 마십시오. 실수로 반쯤 끝난 이메일을 회사에 보내는 것은 너무 쉬워서, 괜찮은 첫인상을 남길 수 있는 기회, 그리고 면접을 볼 가능성이 거의 없다.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복사하여 붙여넣으라는 요청을 받은 경우, 최종 결과를 한 번 이상 스캔하여 포맷 문제가 있는지 확인한 다음, 마지막 시간에 맞춤법 검사기를 사용하십시오.

문서를 첨부하는 경우, 사용자에게 올바른 버전(즉, 회사 사용자 지정 버전 및 업데이트된 버전)을 첨부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전문적인 방법으로 라벨이 부착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한 구직자는 “전략적 소싱 일자리를 위한 재기”와 같은 표제를 달고 자신의 이력서를 다른 버전으로 저장하기로 한 자신의 결정을 후회한다. 구직자는 다음과 같이 말한다: “나는 세 가지 다른 종류의 직책에 지원했다. 하지만 나는 모든 예비 고용주들이 그것을 알기를 원하지 않았다. “출발 이력서에 카드한도현금화 내가 했던 방식대로 라벨을 붙임으로써, 나는 내가 뚜렷한 직업 방향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사실을 거의 방송했다.” 아마도 이력서를 저장하는 최선의 전략은 오직 당신 이름(예: 시몬 피에테 이력서)이나 당신의 이름과 회사 이름(예: 시몬 피에테에서 그린필드 이력서)으로 하는 것일 것이다. 이메일에 첨부한 내용과 사용한 소프트웨어에 대해 반드시 말하십시오. 예를 들어, 여러분은 이메일 본문에서 “Microsoft Word 버전 2002에서 나의 첨부된 이력서를 보십시오.”라고 말할 수 있다.

고용관리사가 이메일을 열기도 전에, 그녀는 당신이 누구인지, 당신이 어떤 직장에 지원하는지 정확히 알아야 한다. “Subject” 줄에 사용자 이름, 직위 이름(및 직위 번호, 나열되는 경우) 및 지원서의 내용(예: “Simone Piete 이력서 및 임원직 자기소개서”)을 기록하십시오.

다른 사람으로부터 어떤 지위에 회부된 경우, 신청할 때 참조를 “cc”(탄소 사본) 또는 “bcc”(블라인드 탄소 사본)로 하십시오. 즉, 그 사람의 이메일을 “cc” 또는 “bcc” 필드에 추가하면, 고용관리자에게 보내는 이메일의 정확한 사본을 그 사람이 받을 수 있게 된다. 당신이 당신의 레퍼러를 “cc” 또는 “bcc”로 만들고 싶은 이유는 그를 계속 괴롭히고 싶기 때문이다. 결국, 만약 누군가가 당신을 돕겠다고 제안했다면, 그는 당신이 지원 과정에서 어떤 단계에 있는지 알아야 한다. (참고: 일부 전자우편 프로그램은 “cc” 또는 “bcc” 필드를 제공하지 않으며, 이 경우 참조를 별도로 전자우편으로 보내십시오.)

마지막으로, 이메일이 통과되지 않아 다시 보내야 할 경우를 대비하여 발신 전자 메일의 사본을 “Sent Mail” 폴더에 저장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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