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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드콜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는 방법 – 3

콜드콜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는 방법 – 콜드콜에 대한 사고방식을 바꾸는 세 단계!

우리들 대부분은 냉담한 소명을 정말 싫어한다. 그것은 아마도 모든 판매 활동 중에서 가장 두려운 것이고, 가장 많은 거절을 야기할 것이다.

하지만 차가운 소명에 대해 다르게 생각하는 멋진 방법들이 있다. 단순히 사고방식을 바꾸면 발신자와 수신자 모두에게 전형적인 부정적인 경험을 없앨 수 있다. 우리가 다르게 생각하기 시작할 때, 우리는 차가운 소명이 더 이상 우리가 기대하게 된 두려움이 가득한 경험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된다.

이 새로운 사고방식을 채택함으로써, 당신은 다시 전화하는 것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처음으로, 당신은 콜드콜의 다른 이점들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실제로 판매를 끝내는 것 외에.

콜드콜에 접근하는 새로운 방식으로 우리를 변화시키는 세 가지 핵심이 여기에 있다.

1.

세일즈맨십보다는 관계에 초점을 맞춘다.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보다는 상대방과 대화를 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당신의 휴대폰결제현금화 콜드콜을 시작하라. 당신이 전화하는 사람을 도와줄 수 있는지 여부에 초점을 맞추도록 하라.

이것은 대화가 그들의 욕구를 중심으로 자연스럽고 쉽게 펼쳐지도록 한다. 그리고 그것은 또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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