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conditioninginstallation

더듬는 장애

많은 종류의 불능이 있다. 나는 말을 더듬는 것이 장애의 한 형태라고 믿는 사람이다.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아니라고 말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나는 동의하지 않는다. 말을 더듬는 사람들은 때때로 삶을 살아가면서 고군분투해야 한다. 나는 18년 동안 말더듬이를 한 사람이다. 나는 이제 내가 어렵다고 느꼈던 상황들 중 하나와 나의 마음이나 혹은 내가 악마라고 부르는 것이 나에게 어떻게 말할 것인지에 대해 설명할 것이다.

이것은 이성의 사람들을 만나 접근하려고 카지노사이트 할 때 입니다. 내가 술집에 있는데 내 눈길을 끄는 여자를 본다고 하자. 난 혼자 생각해, 네가 가서 그녀에게 말을 걸거나, 움직이는 등의 행동을 하지 않는 사람이 누구야? 내 악마들은 항상 내게 말을 걸어 “그녀는 널 알고 싶어하지 않을 거야.

너는 말을 더듬고 있고 네가 말을 시작하면 그녀는 그것을 들을 것이다. 그녀가 정말 말더듬이 있는 사람과 데이트하고 싶어할 것 같아? 그녀가 관심이 있다고 해도, 당신은 아마도 그녀의 친구들과 가족들을 만나야 한다.

말더듬이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그들이 어떻게 너를 찾아내어 대접할 것인가?” 이 악마들은 내가 두 번 그리고 더 자주 생각하도록 만들거야. 나는 심지어 다른 사람들과 대화도 하지 않을거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